드라마의 왕국 MBC에서 새 수목시리즈를 공개했습니다.
꼰대인턴
이 꼰대 인턴은 그동안 방송된 '그 남자의 기억법'의 후속편입니다.
5월에 방송되는 이 미니시리즈 드라마는 아재개그, 라떼는 말이야, 꼰대내를 풀풀 풍기는 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받게 된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코믹 오피스물 드라마입니다.
출연은 박해진, 김응수, 한지은, 박기웅, 박아인 등으로 궁극의 연기력을 보여주는 인기 배우들로 구성되어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극 중에서 부장(김응수)을 부하직원으로 맞이한 남자(박해진 / 극 중 이름 가열찬)는 부장과의 관계에서 을이 아닌 갑으로 등장하는 갑과 을이 서로 바뀐 코믹 연기를 보여줍니다.
꼰대인턴은 전 회사에서 부장의 괴롭힘에 시달리다 못해 회사를 박차고 나온 가열찬이 그 후 다른 회사에 입사하여 승승장구하여 높은 위치에 올라갔는데, 예전 회사에서 자기를 괴롭혔던 부장이 이제는 자기 밑 부하직원으로 들어와서 벌어지는 코믹 상황을 그렸습니다.
준수식품이라는 가상의 식품회사 마케팅 영업팀이 극 중 배경이라고 합니다.
꼰대인턴에는 그동안 밝고 낭만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한지은이 출연하는데, 한지은은 준수식품 마케팅 영업팀에 입사한 신입 인턴 이태리 역을 보여줄 것이라 합니다.
한지은 프로필
출생: 1987년 6월 3일
학력: 동덕여대 방송연예학 학사
키: 168Cm
출연영화: 기술자들(2014), 극적인 하룻밤(2015), 조작된 도시(2017), 창궐(2018) 등 단역
드라마: 뻐꾸기 둥지, 태양의 도시, 안투라지, 멜로가 체질 등
방송 전 공개된 스틸컷에서 한지은은 특유의 귀엽고도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머리스타일도 핑크색과 브라운이 어우러진 콤비 칼라로 개성 넘치는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입니다.
상큼해진 외형만큼이나 상큼하고 발랄함으로 넘치는 매력을 발산할 것이라 합니다.
한편, 극 중에서 이태리를 연기한 한지은은 래퍼 한해와 열애 중이며, 한해는 현재 군복무 중이라고 합니다.(한해 제대일 2020년 8월 14일)
꼰대인턴 인물관계도
가열찬(박해진)
최악의 꼰대부장을 피해 새로운 회사로 이직하여 입사와 동시에 최고의 성과를 내며 젊은 에이스로 부상하여 리더가 되나 예전 직장의 꼰대부장 이만식을 부하로 만나게 된다. 이만식에게 은근슬쩍 복수 아닌 복수를 실현한다.
이만식(김응수)
대기업 부장에서 명퇴하는 바람에 경쟁회사에 시니어 인턴으로 이직하나, 그 경쟁회사에서 예전 부하인 가열찬을 상사로 만나게 된다는 웃프고도 기막힌 상황을 맞이하는 주인공
이태리(한지은)
이만식과 나이 차이는 많이 나지만 입사 동기이며, 신입 인턴이다. 통통 튀는 엉뚱한 성격으로, 극 중 사무실 내에서 약방의 감초 같은 코믹한 모습을 연출해준다.
남궁준수(박기웅)
재벌 2세로 회사 오너의 아들이지만 가열찬이 급부상하자 경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탁정은(박아인)
5년 차 계약직 사원으로 팀원들을 매의 눈으로 관찰하는 특이한 취미를 가진 4차원 캐릭터. 가열찬을 짝사랑하고 있다.
드라마 꼰대인턴은 이만식(김응수)을 통해 국가와 회사 그리고 가정을 위해 젊음을 바치고 살았지만 순식간에 가버린 세월에 이제는 꼰대가 되어버린 아버지 세대의 삶에 대한 애환을 보여주고,
또 한편으로는 이태리(한지은)를 통해 사회에 갓 진출하여 알 수 없는 미래에 대해 젊음이라는 힘으로 도전하며 고군분투하는 사회 초년생들의 불안한 심리를 코믹한 설정으로 연출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