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트로트 가수라고 하면 최소 40대 이상의 가수가 대부분이었지만 요즘에는 20대의 젊은 트로트 가수도 많은 것 같습니다.
오래전 트로트가수 장윤정으로 시작해 많은 젊은 20대 트로트 가수들이 활동하고 있는데요,
트로트 가수를 양성하는데 일조했던 TV 조선의 미스터 트롯에서 1위인 '진'으로 뽑힌 임영웅이 드디어 무대에 섰습니다.
임영웅은 MBC 쇼 음악중심에서 지난 4월 3일에 발표했던 신곡을 무대에서 불렀는데, 신곡의 제목은 '이제 나만 믿어요' 입니다.
신곡과 함께 등장한 임영웅은 5월의 신부에 어울릴법한 순백의 하얀색 수트를 입고 나와 마치 사랑하는 신부에게 고백하듯 부드러운 목소리로 신곡을 불렀습니다.
서정적이고 진정성이 담긴 임영웅의 신곡에 시청자들은 열렬한 환호로 답했습니다.
임영웅은?
출생: 1991년 6월 16일 (별자리는 쌍둥이자리)
고향: 경기도 포천시
키: 182Cm
학력: 경복대학교 실용음악과
과거 경력:
2016년 KBS 전국노래자랑 출연
2016년 데뷔 "미워요", "소나기"
2017년 "뭣이 중헌디", KBS 아침마당 출연 등
임영웅은 이날 쇼! 음악중심에서 엑소 등과 같은 다른 아이돌 가수와 함께 출연했는데, 프로그램을 마치고서는 "보석보다 빛나는 아이돌 친구들과 함께 해서 더 즐거운 하루였어요"라고 인사해 최고의 매너를 보여주었습니다.
한편, 임영웅은 JTBC의 인기 프로그램인 77억의 사랑에도 출연할 예정인데, 임영웅과 영탁이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임영웅과 영탁은 미스터트롯에서 만난 인연이 있는데 임영웅이 진, 영탁이 선으로 각각 1위, 2위를 차지한 사이입니다.
영탁은?
출생: 1983년 5월 13일
고향: 경상북도 문경시
본명: 박영탁
키: 179Cm
학력: 청주대 언론정보학과, 국민대 실용음악작곡 석사
데뷔: 2007년 '사랑한다'
또 77억의 사랑에는 트로트로 유명해서 트롯 대디라고도 불리고 또 육아 대디라고도 불리는 가수 노지훈이 게스트로 출연합니다.
노지훈은 77억의 사랑 방송 편에서 미스터트롯 출연 당시 임영웅이 자신의 라이벌이었다고 말해서 크게 화제가 되었는데, 미스터트롯 문자투표에서 1등 투표는 누구에게 했느냐고 묻자 솔직하게한 대답이 시청자로 하여금 호기심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노지훈은?
출생: 1990년 7월 12일(별자리 게자리)
키: 186Cm
학력: 서울체육고등학교(서울체고)
배우자: 이은혜(레이싱 모델)
출연: 세바퀴, 우리 결혼했어요, 복면가왕, 미스터트롯, 아내의 맛 등
77억의 사랑 본방송에서는 경제가 어려운 상황에 대처하는 개인의 방어책과 각종 특별한 재테크 방법을 알려줄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