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쇼핑, 맛집 등

하우스레시피 밀크 오픈 트롤리 - 국민 장난감 정리함

by 후원자 2020. 3. 7.

아이가 크면서 장난감 개수도 마구마구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희는 거의 일주일에 한 개 이상은 꼭 사주는 것 같네요.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아이는 사랑스럽지만 늘어나는 장난감 때문에 집은 치워도 치워도 개판난장판이네요.

마룻바닥에 떨어져 있는 장난감 못 보고 밟거나 걸려 넘어지면.. 

이건 아이한테 뭐라 할 수도 없고.. 그냥 혼자 멘붕 돼서 속상하기만 한데,

이럴 때 필요한 장난감 정리함. 그중에서 국민 장난감 정리함 소개할게요.



하우스레시피 밀크 오픈 트롤리는
인터넷에서 활발히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에요.

국민 장난감 정리함으로 불리고 있는데, 오늘 이 하우스레시피 밀크 오픈 트롤리가 배송됐습니다!

언제나 택배는 받는 사람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네요!

엄마아빠보다 더 반가운 택배 아저씨가 문 앞에 살포시 놓고 가신 하우스레시피 밀크 오픈 트롤리

치할 곳의 공간을 감안해서 밀크 오픈 트롤리 중 트리플 와이드 3단을 구매했습니다.

구성품

포장을 뜯어보니 이렇게 구성품이 나와요. 보시다시피  스스로 조립해야 합니다.

바퀴가 있어서 트롤리처럼 끌고 다닐 수도 있고, 고정하시려는 분들은 바퀴를 아예 안 달 수도 있습니다.

장난감 수납 바구니

밀크 색상의 바구니가 우리 아기 피부처럼 뽀얌 뽀얌 귀염귀염 하네요!

혹시 몰라서 설명서도 사진 찍어놨어요! 뒷면은 없고 저게 다예요!

 

Made In Taiwan

중국산 물품이 시장을 장악한 요즘. 흔치 않은 "대만산"이에요.
중국산보다는 뭔가 마음이 놓이는 듯한 이 느낌적인 느낌?

 

조립은 우선 지지대+패킹+바퀴 이 세 개를 연결하는 것부터 시작해요.

주의할 점은 설명서에도 나와있지만 위 왼쪽 사진처럼 덜 끼우면 안 돼요.

오른쪽 사진처럼 끝까지 밀어 넣어야 한답니다!

완성된 바퀴! 오른쪽 바퀴에 보이는 저 라쳇을 밑으로 내리면 바퀴가 고정돼요!

네 군데 다리에 패킹+바퀴가 연결되면 이제는 각 정리함을 걸치는 지지대를 조립해요.

동봉된 나사와 육각렌치로 별도의 공구없이 조립 가능하네요!

 

 


지지대를 한쪽만 조립했는데 아가가 와서 장난을 치네요 ㄷㄷ

 

저 상태에서 잘못하면 지지대가 휘거나 부러질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해요!

한쪽만 조립된 지지대. 휘지만 말아줘.. 제발ㅠ

 

악 ㅋㅋ 휘지마 ㅋㅋㅋㅋ


결국 지지대를 다 조립했어요!

밑에 설치된 바퀴는 얼마나 부드럽게 조작되는지 한번 보실까요?

 

부드러운 조작감


정말 부드럽게 조작되네요! 게다가 한쪽에는 라쳇이 있어서 바퀴 고정도 된답니다!


 

 


깔끔하게 완성됐네요!

장난감을 담아볼게요.

 

아이의 반응을 볼까요?


아이가 좋아하네요!


하우스레시피 밀크 오픈 트롤리 장단점을 말하자면,

  • 장점: 저렴한 가격, 괜찮은 퀄리티, 좋은 실용성 등
  • 단점: 굳이 꼽자면 조립을 귀찮아하거나 어려워하는 분은 좀 부담스러울 수도 있겠다?
           (참고로 조립 난이도는 최하입니다. 여자도 혼자 쉽게 조립 가능)

 

하우스레시피 밀크 오픈 트롤리.

저렴한 가격에 좋은 퀄리티로 국민 장난감 정리함 등극 임박이네요!


댓글